데이트코스

강릉 1박2일 캠핑코스 추천

이보요 2023. 3. 5. 00:06

강릉 일박이일 알차게 보내는 법 공유드립니다.

  1. 강릉 안목해변
  2. 순두부젤라또 2호점
  3. 강릉시장 (도마횟집,독도네꼬막)
  4. 숙소 : 강릉 342camp
  5. 안목해변 (해돋이)
  6. 페로몬스페이스

캠핑으로 다녀와서 많은 곳을 가진 않았지만 아주 알차게 먹고 놀다온 후기입니다.

1.안목해변

바다가 매우 예쁘고 청량합니다. 강릉해변 중 제일 파랗고 예쁜거 같습니다 .강릉에 가면 꼭 순두부젤라또를 먹고오는데, 순두부거리에 가면 정말 차가 막히기 때문에 안목해변을 보러오면서 이곳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여기에 잠깐 차를 대고 카페에서 아이스크림과 라떼를 사서 해변에 잠깐 산책하고 왔습니다. 아이스크림라떼도 당연히 맛있었어요.

2. 강릉시장

강릉시장 주차 팁
이 근처 홈플러스에 주차하면 만원이상사면 한시간 무료이기 때문에, 여기 주차하고 주류나 과일등을 구매 후 시장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유독 장사가 잘되는 집이었는데, 대방어 한 접시에 4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사람이 많아 2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정말 두툼하고 크게 썰어 줍니다. 재방문의사 100프로인 식당입니다.

4.숙소 강릉 342camp

신식캠핑장이라 정말 깔끔하고 온수도 잘 나왔습니다. 탁트여있고, 짐 나르는 수레도 여러개 구비되어있었습니다. 시끄럽지않았어요.

시장에서 한가득 사 온 차림상. 대방어가 여태 먹은 것 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수요자가 많아서 그런지 진짜 대방어로 썰어주신 것 같습니다. 대게는 에이급으로 샀습니다. 맛있었는데 따끈 할 때 먹으면 더 좋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꼬막 비빔밥도 훌륭했습니다. 엄지네보다 여기가 요새 핫하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5.강릉 안목해변 일출

건물에 가려져 처음에 해 뜨는게 안보여서 사람들이 우와하는 소리에 이동했습니다. 저기 사람들이 서있는 방파제 쪽에서 보면 더 잘보일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어쨌든 이렇게 빨갛고 큰 해는 처음이라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새해에 갔어서 이렇게 사람이 많은거지 평소에는 그렇지 않을거같네요. 오전에 오픈하지 않은 가게 근처에 주차했습니다. 펩시콜라 있는 자리였습니다.

6.스페이스페로몬

IC로 가기 직전에 있는 브런치가게입니다. 스페이스페로몬이라는 이름이 힙함을 알려주죠. 브런치가 맛있는 식당입니다. 시그니처 커피는 호불호가 갈리니 피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뷰도 좋습니다. 감성샷을 찍기 좋은 카페입니다.
카페 크기는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카페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꽤 있어서 주차는 쉬웠습니다.